Tuesday 27 February 2018

대학 디지털 마케팅 전략


학부 연구.
디지털 마케팅 전략.
입학 요건 : 일반적으로 Business & amp; 조치.
방문 가능한 학생 : 예.
코스 설명.
이 과정은 회사의 전자 마케팅 및 비즈니스 전략의 함의를 탐구합니다.
이 과정은 비즈니스에서 e - 마케팅 전략을 계획, 구현 및 평가하는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구체적인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e - 마케팅을 비즈니스에 채택하고 적용 할 때 주요 쟁점과 주제를 소개합니다. 회사에 초점을 맞춘 신규 및 신흥 e 비즈니스 모델, 매출, 비용 및 이익의 아키텍처 및 고객과의 거래 패턴 및 상호 작용을 고려합니다.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기업이 e -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데 직면 한 전술 및 운영 문제를 탐구합니다. e -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 개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실제 구현을 통한 학습 및 경험에 대한 숙련 된 기술.
의도 된 학습 결과.
이 과정이 끝나면 학생들은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전자 비즈니스 모델, 전자 소비자 행동,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웹 사이트 디자인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된 주요 개념을 정의하고 설명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이 비즈니스 전략에서 수행 할 수있는 역할을 비판적으로 평가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서 효과적인 제품, 가격 책정, 배포 및 판촉 결정과 관련된 전술적 의사 결정을 개발하십시오. 비판적이고 평가적인 관점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실제 구현을 생각해보십시오.
학습 및 교수법.
강의 : 2 시간 x 10 주.
시간표는 MyCampus를 참조하십시오.
코스 텍스트.
강좌 및 무들에서 언급 할 두 개의 교과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Chaffey, Dave 및 Ellis-Chadwick, Fiona (2012) "Digital Marketing", 5 판, Pearson.
- Laudon, Kenneth 및 Traver G., Carol (2014) "전자 상거래 2014", 10 판, Pearson.
평가.
개인 에세이 - 30 %
그룹 보고서 - 70 %
University of Glasgow는 등록 된 스코틀랜드 자선 단체입니다. 등록 번호 SC004401.

대학 디지털 마케팅 전략
전문가 시험 준비.
QS-LEAP에 대한 조언,
세계 최초의 사회.
무료 시험 준비 플랫폼.
최고의 대학.
온라인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전자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등 여러 가지 이름으로 여러 가지 이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이든 부르면 오늘날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 석사 학위는 빠르게 변화하고 빠르게 성장하는이 분야에서 많은 흥미 진진한 역할을 준비 할 것입니다.
아래의 탭을 클릭하여 디지털 마케팅 과정 구조, 전문화 및 경력 경로에서 석사 과정을 확인하십시오.
핵심 기술.
석사 학위와 함께 얻은 일반적인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학 및 통계 데이터를 분석 할 수있는 능력을 포함한 일반적인 수치 기술 능력 말하기 및 쓰기 능력이 뛰어납니다. 명확하고 간결하게 의사 소통 능력을 미리 갖추고 있습니다. 전략적 사고 능력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우수 사례에 대한 지식 창의력 및 독립적 사고 IT 기술, 특히 사회 미디어 비즈니스 인식 분석 기술 팀 작업 기술 강력한 서면 및 구두 의사 소통 기술.
추가 정보 :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우선, 디지털 마케팅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마케팅은 하나 이상의 형식의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브랜드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지난 10 년간 스마트 폰, 앱 및 기타 '새로운 미디어'의 등장으로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는 소셜 미디어를 비롯한 다양한 기기 및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 할 수 있어야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데이터, 디지털 엔지니어링 및 분석을 추적하는 기술적 측면과 함께 마케팅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있는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을 개발하는 창의력을 결합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과정 석사 과정.
디지털 마케팅 과정의 석사 과정은 일반적으로 1 ~ 2 년이며, 예술 석사 (MA), 이학 석사 (MBA) 또는 경영학 석사 (MBA) 자격으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제목은 대개 콘텐츠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MA 학위는 자연스럽게 디지털 마케팅의 창조적 측면에 중점을 두는 반면, MBA는 기업에 더 중점을두고 있으며 석사 프로그램은보다 분석적입니다.
영국의 사우스 웨일즈 대학교 (University of South Wales)와 같은 일부 대학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석사와 석사 과정을 서로 다른 모듈을 통해 제공합니다. 석사 학위 학생들은 디자인 전략 및 디자인과 기업가 정신을 공부하고, 석사 학생들은 전략적 마케팅, 회계 및 재무 관리를 공부하게됩니다. 다음 탭을 클릭하면 디지털 마케팅 담당 마스터의 일반 과정 모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평가 방법은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다양한 과제 과제, 그룹 작업, 사례 연구 보고서 및 시험으로 구성됩니다. 최종 과제는 당신이 논문, 연구 프로젝트 또는 비즈니스 개발 제안의 형태로 배운 것을 모을 것입니다.
참가 요구 사항.
많은 대학들이 어떤 분야의 졸업생도 받아 들일 것이며, 다른 대학들은 마케팅, 비즈니스 스터디 또는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학부 수준의 관련 과목을 공부했음을 요구할 것입니다. 또한 관련 업무 경험을 완수 한 경우 귀하의 신청서를 도울 가능성이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많은 석사 과정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개요부터 시작하여 학생들이 SEO (검색 엔진 최적화), PPC (클릭당 비용) 마케팅 (PPC ) 및 마케팅. 다른 코스 모듈은 다음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계획 및 전략.
디지털 마케팅 및 전략을 결합한 코스가 종종 제공됩니다. 졸업 후 디지털 전략가 또는 미디어 기획자로 일하고자하는 경우 이상적 일 수 있습니다. 이 전문성은 검색 엔진에서 소셜 미디어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측면과 기존 마케팅 기법을 결합하여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 구매 및 실행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최근 수년간 소셜 미디어의 사용이 늘어남에 따라 회사, 특히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하는 회사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의사 소통을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전문화를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마스터하고 타겟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필요한 기본 사항과 모범 사례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웹 로그 분석 연구가 별도 모듈로 제공 될 수도 있지만 Google Analytics와 같은 웹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의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훌륭한 광고 문안 (사본)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배너, 이미지, 비디오 등을 사용하여 회사의 마케팅 캠페인을 시각적으로 어필 할 수있는 방법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전문 업체 인 경우 디지털 디스플레이 광고 캠페인을 계획, 작성 및 관리하여 마케팅 메시지를 의도 된 대상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을 이해하게됩니다.
소비자 행동 / 통찰력.
이 전문 분야는 목표 시장을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심리학 및 경제학 분야에서 그려진이 전문 분야는 연구 및 소비자 행동의 이론 및 기술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둡니다. 이 주제로 연구 능력을 향상시키고 고객 프로파일 링에 경험이되고 전략적으로 통찰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십시오.
디지털 마케팅 경력.
귀하의 석사 학위를 디지털 마케팅 학위 분야에서 경력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장비해야하지만, 당신은 또한 쉽게 직장 경험을 완료하면 시장에 진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기술 개발, 전문적인 연락처 확보 및 관심있는 디지털 마케팅 경력 유형 결정에 도움이됩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있는 디지털 마케팅 경력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담당관 / 임원.
가장 확실한 경력 옵션 인이 역할은 인터넷을 통한 고용주의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 홍보 및 다양한 마케팅 기법 (예 : 프로모션 또는 대회)을 통한 '뉴미디어'를 포함합니다. 또한 시장 조사를 수행하고 분석하며, 사본을 쓰고 교정하고, 디자이너와 광고주와 연락하고, 마케팅 자료 제작을 관리합니다. 이것은 빠르게 진행되는 도전적인 역할이므로 운전과 열정, 그리고 압력 하에서 잘 작동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SEO) 전문가.
SEO 마케팅은 마케팅 임원의 업무를 성공적인 SEO 캠페인으로 전환합니다. 이 직업은 특정 웹 사이트에서 '조회수'의 양을 늘리고 SEO 베스트 프랙티스를 사용하여 Google 순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는 키워드 연구, 관련 키워드 사용을 보장하는 콘텐츠 감사, 사이트 맵 및 이미지 태깅 확인, 더 많은 인바운드 링크 확보 및 소셜 공유 강화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역할을 수행하려면 검색 트렌드의 변화에 ​​발 맞춰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사이트 통계를주의 깊게 관찰해야합니다.
미디어 플래너.
미디어 기획자는 광고 대행사 또는 미디어 기획 및 구매 대행사에서 고객의 제품이나 서비스 광고에 가장 적합한 미디어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그들은 텔레비전 및 라디오와 같은 광고 매체, 언론 광고, 모바일 또는 온라인 미디어를 사용하여 고객의 대상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전략을 개발합니다. 이 역할은 창의적 사고와 사실적 분석을 결합하므로 훌륭한 협상 기술과 상업적 인식이 필요합니다.
미디어 구매자.
미디어 구매자는 미디어 기획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고객을 대신하여 광고 공간 및 노출을 협상하고 얻고 감독합니다. 가능한 가장 적은 비용으로 가능한 한 많은 대상 고객에게 다가 가고자합니다. 이 디지털 마케팅 경력을 위해서는 창의력, 체력 및 비즈니스 감각이 필요합니다.
광고 카피라이터 및 예술 감독 광고.
창의력을 표현할 수있는 디지털 마케팅 경력을 찾고 있다면 광고 카피라이터 또는 미술 감독으로 일하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광고 문안 작성자는 인쇄용 전단지 텍스트에서 TV 광고용 슬로건 및 스크립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식을 취할 수있는 광고용 텍스트 인 '복사'를 만듭니다. 훌륭한 서면 의사 소통 기술, 창의력과 상상력이 필요하며 대상 독자에게 호소하고 관심을 끄는 독창적 인 아이디어가 필요합니다. 그 사이에 광고 예술 지도자는 눈길을 끄는 시각적 인 시각을 가진 생활에 낱말을 가져온다. 다시 말하지만 예술과 디자인 분야에서 탁월한 기술과 재능을 지녔을뿐만 아니라 창조적이어야합니다.
핵심 기술.
석사 학위와 함께 얻은 일반적인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학 및 통계 데이터를 분석 할 수있는 능력을 포함한 일반적인 수치 기술 능력 말하기 및 쓰기 능력이 뛰어납니다. 명확하고 간결하게 의사 소통 능력을 미리 갖추고 있습니다. 전략적 사고 능력 인터넷 마케팅 전략 및 우수 사례에 대한 지식 창의력 및 독립적 사고 IT 기술, 특히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인식 분석 기술 팀 작업 기술 강력한 서면 및 구두 의사 소통 기술.
월간 뉴스 레터.
정기적 인 콘텐츠 하이라이트를받은 편지함으로 직접 받으려면 월간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마케팅 분야의 주요 대학들.
© QS Quacquarelli Symonds Limited 1994 - 2017.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의 소유입니다.

바스 대학을위한 디지털 전략 제공.
최근 게시물에서는 University of Bath 디지털 전략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지난 3 개월 동안 실시 된 분석 및 인터뷰의 산물이며 캠퍼스 주변에서이 전략을 취하기 시작하여 동료들에게 내용을 소개하고 피드백과 지원을 얻습니다.
University의 목표는 사용자의 요구를 중심으로 개발 된 세계적 수준의 디지털 도메인을 갖추는 것입니다. 이 디지털 목표는 University of Bath의 2013-2016 전략에서 제시된 행동에 의해 프레임됩니다.
Google의 디지털 도메인 사용자는 학생, 학자, 기업 직원, 기업 및 일반인을 포함합니다. 대부분의 디지털 사용자가 캠퍼스에 있지만, 우리는 영국 외 지역에서 점점 더 많은 트래픽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 웹 사이트는 부분적으로 마케팅 채널 역할을하지만 사용자는 주로 업무 중심적이며 디지털 도메인을 일을 처리하는 데 사용하는 서비스 모음으로 간주합니다.
우리는 사이트와 관련 디지털 채널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유익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식으로 동료와 차별화되며, 실적이 좋으면 연구 및 교육의 명성과 가시성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 고 생각합니다.
University of Bath의 디지털 입지는 동급 제품과 비교할 수없는 수준입니다. 적절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지만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우리는 탁월한 제품과 서비스를 독창적 인 방식으로 제공하여 전 세계 최고의 고등 교육 기관에 우리를 끌어들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고도로 숙련 된 개발자, 디자이너 및 편집자 팀을 자체 배치했습니다. 디지털 전송 원칙의 공유 세트로 작업하면서 디지털 팀의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털 정책 및 성능 표준 설정은 대학의 출판 및 참여를 지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 및 유지합니다.
향후 24 개월 동안 디지털 팀은 전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안된 10 개의 작업 흐름을 전달, 조정 및 지원할 것입니다. 작업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앙 배달 기능 개발 데이터 중심의 의사 결정 콘텐츠 제작 및 큐 레이션 개선 디지털 게시 프로세스 단순화 플랫폼 인프라 업그레이드 사이트 검색 및 탐색 최적화 사용자가 손쉽게 작업을 완료 할 수있게 해주는 특수 섹션 개발 bath. ac. uk 소셜 채널 프로필은 창의적인 마케팅을 개선합니다.
이러한 각각의 작업 흐름에는 여러 가지 프로젝트가 있으며 각 프로젝트마다 구체적인 결과물이 있습니다. 각 영역의 작업은 모두 관련되어 있으며 우리가 열망하는 세계 수준의 디지털 도메인의 구성 요소를 대표하므로 동시에 수행됩니다. 납품은 반복적으로 이루어 지므로 사용자 요구와 기술의 변화에 ​​발 맞춰 신속하게 계획, 구축 및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대학은 전략을 지원하고 전달 품질을 감독하기 위해 Digital Steering Group을 배치했습니다. 그룹은 부총장, 프로 부총장, 대학 총무 및 이사 마케팅 & amp; 연락. 우리는이 수준의 공기 커버와 가끔 경운기를 전문적으로 도청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이해하는 '디지털 첫 번째'변혁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디지털이 대학의 모든면에서 한 수준 또는 그 이상의 부분을 담당하기 때문에 우리 자신의 변혁을 '조직의 핵심에 디지털 퍼팅'으로 설명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우리는 대학 주변을 돌아 다니며 디지털 전략과 그 행동을 성공에 지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와 함께 실천하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소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의도는 2014 년 1 분기 말까지 모든학과 및 기업 부서의 대표들과 만나는 것입니다.
일이 진행 중입니다. 우리가 말로부터 결과물로 옮겨 가고 결과를보기 시작하면, 이 블로그는 우리가 진전을 공유하기 위해 사용할 곳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게시 할 것이며 우리가 옳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거나 나아질 수있는 것에 대한 의견을 환영 할 것입니다.
즉각적인 동료와 함께 일하면서 영국 및 해외의 다른 교육 기관의 담당자와도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고 우리가하는 일을 공유하기를 원합니다. 이와 비슷한 일이나 메모 (또는 전투 흉터)를 비교할 경우 연락을 취하십시오.
Bath 대학 디지털 팀의 전달 원칙 Trialling.
Bath 대학에는 사내 디지털 팀이 있습니다. 현재 우리 중 11 명이 있으며 우리는 디자이너, 개발자 및 편집자로 구성된 다양한 분야의 팀입니다. 최근 몇 주간 디지털 팀은 무엇을 열심히 조사했습니다.
Bath of University 블로그를 시작하십시오.
Bath University의 직원과 학생들은 매일 훌륭한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블로깅은시기 적절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그 작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디지털 팀이 원합니다.
Bath 대학의 디지털 전달 원칙.
기술이 아닌 원칙 바스 대학이 디지털 영역에 접근하고 관리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것은 디지털 팀보다 큽니다. 즉, 그것은 우리와 함께 시작하고 우리는 원동력입니다. 육 개월 전에.

대학 마케팅이 Brexit 이후 진화하고 있습니다.
높은 가격의 교육, 이 분야의 치열한 경쟁 및 Brexit 투표 결과는 Z 대학생을 유치하기 위해 대학들이보다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매력적인 밀레니엄 세대는 대학 부문의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직무 설명의 일부입니다. 브랜드가 16 세에서 24 세 사이의 사람들과 공감할 계획을 수립하면서 머리를 숙이는 동안 고등 교육 마케팅 담당자는 매일 Gen Z 시장에 호소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지난 주 (1 월 15 일) UCAS 신청 마감일 이후, 대학 마케팅 팀은 많은 최신 문제와 관련하여 최신 학생 모집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수행되었는지 여부를 평가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현재의 경제 상황에서 비용이 나 빠지면서 대학에 다니는 이유에 대한 정당성에 대한 압력이 대학에 가해지고 있습니다. 2017 년에 영국과 EU 학생들은 유학생을 위해 1 년에 9,250 파운드를 받고 1 만 파운드에서 3 만 5 천 달러 사이로 인상 될 것입니다.
이는 연 평균 생계비가 12,000 파운드에 가깝기 때문에 전형적인 영국 학부생 및 73,000 명을 대상으로 3 년간의 총 비용을 책정합니다.
비용 압박을 제외하면 고등 교육 부문 내에서의 경쟁은 치열합니다. 영국의 150 개 대학 및 고등 교육 기관과 함께 최신 입학을 꿈꾸는 대학들은 학생들이 구직 견습 제도의 유혹에 저항 할 수 있도록 설득해야한다.
대학 부문은 유학생과 학자 모집과 마찬가지로 6 월 23 일 EU 국민 투표 결과에도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2011 년 학생 비자 통제를 강화한 유학생들의 계속 된 정체와 더불어 Brexit의 투표 결과, 이보다 더 높은 지분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학은 예전과 같이 학생들을 유치하기 위해 창조적 인 전략을 개발하고 있으며 군중에서 눈에 띄고 Snapchat 및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의 힘을 활용하여 매력적인 이야기를 전합니다.
브랜드 중심의 무대.
지난 여름 레딩 대학교 (University of Reading)는 레드 핫 칠리 페퍼스 (Red Hot Chili Peppers)와 댄스 듀오 디스커버리 (Dub Duo Disclosure)와 실시간 콘텐츠 제작의 충돌 과정을 결합하여 평생에 한번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Time Inc의 NME 잡지와의 긴밀한 협력 덕분에 2016 년 8 월에 열리는 Reading Festival에서 12 명의 학생 대사가 비디오 출판물, 기능 및 뉴스 콘텐츠에 대한 음악 출판물과 공동 작업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그 계획은 이중이었다. 학생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역동적 인 환경 속에서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있는 기회를 얻었을뿐만 아니라 장래의 학생들이었던 많은 80,000 명의 축제 참석자들의 마음 속에 그 중심을 두었습니다.
& ldquo; 우리는 읽기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와 인식이 변화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Berkshire의 중심부에 갇혀있는 중산층의 대학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 rdquo; 브랜딩 및 캠페인 책임자 인 Karen Smalley를 설명합니다.
& nbsp; 그것은 모든 상자와 모든 목표를 틱하고 우리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멀리 전달했습니다. 그것은 제휴 였고; Reading University에서 열리는 Reading Festival의 NME. 우리 학생들은 편집 팀이었고 일종의 가사를 쓰지 않았습니다. & rdquo;
학생들은 광범위한 모집 경쟁을 치른 뒤 대학과 NME의 패널이 심사를 위해 온라인 콘텐츠와 이야기 아이디어를 제출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팀은 NME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있는 독창성과 역량을 갖춘 다양한 범위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생성기를 찾고있었습니다.
축제 주말 내내 대학의 프로필을 유지하기 위해 공동 제작 한 모든 콘텐츠 NME가 University of Reading 브랜딩을 실시했습니다. 협동을 애타게하기 위해 학생들은 축제 전과 마찬가지로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자료의 폭은 마케팅 팀이 Reading Festival 2017에 대한 새로운 법령이 발표 된 크리스마스 때와 같이 일년 내내 공유 할 수있는 자산이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독창적 인 연구와 기후 변화에 대한 특별한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대학의 새로운 건축 학교를 홍보하기위한 자료를 만들기위한 이야기에 새로운 각도를 고심적으로 발견했습니다.
대학의 아무도 학생으로서의 소비자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것이 그들의 인생에서 두 번째로 큰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Reading 대학의 Karen Smalley.
파트너십은 갚았습니다. 축제 주말 동안 제작 된 콘텐츠는 1060 만 건의 사회 노출 수와 20 만 건 이상의 유기적 인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2016 년 10 월 오픈 독서 일수가 7 % 증가했으며 8 월에 청산하는 동안 신청 수가 30 % 증가했습니다. 대학은 처음으로 2016 년 오픈 데이 등록을 마감해야했습니다.
증가 된 이익이 NME와 연관되어 있다고 생각하기는 어렵지만 Smalley는 명확한 후광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ldquo; 나머지 섹터가 하락할 때 상당한 상승세를 보였다면, 당신은 무엇을하지 않았습니까? 저는 대담하게이 [파트너십]이 중요한 기여 요인이라고 생각합니다. & rdquo; 그녀는 덧붙였다.
& ldquo; 돈이 압박되고 많은 브랜드 인지도 광고가 중단 된 반면, 우리에게는 돈이되었습니다. 대학이 그 작은 냄비를 한 가지로 넣을 위험성이 있었지만, 우리가 사회와 성명을 통해 무엇을하고 있었는지와 통합되었습니다. & rdquo;
Smalley는 대학이 창의적으로 사고하고 마케팅에 '벙어리 다운'을 포함한다는 인식을 버리기 전에 결코 강요 당하지 않고 있다고 믿습니다.
& ldquo; 너무 오랫동안 비둘기 비누가 아닌 것처럼 우리가 대학을 마케팅하는 방법에 관해 약간의 snobbery가있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팔아야합니다 & rsquo; 물론 그렇습니다. & rdquo; Smalley를 주장한다.
& ldquo; 우리는 당신이 돈을 위해 무엇을 얻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대학의 아무도 학생으로서의 소비자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것이 그들의 인생에서 두 번째로 큰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매우 상업적인 시장에서 어떻게 정통하고, 매우 정통한 사람들로 하여금 학생들을 통해 이야기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rdquo;
국제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6 월 유럽 연합 (EU)을 떠날 지 여부에 대한 투표는 대학 구석 구석을 통해 국제 직원들과 젊은 유럽인들에 대한 가장 큰 고용주 중 한 명으로 충격을 주었다.
& ltdquo; 국민 투표는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했습니다. & rdquo; 셰필드 대학 (University of Sheffield)의 마케팅 책임자 캐리 버넌 (Carrie Vernon)을 회상합니다. & ldquo; 우리는 유학생들이 영국이 문을 닫고 너무 환영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에 그 신화를 풀어주고 영국이 계속해서 환영받을 수있는 큰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국제 학생. & rdquo;
대학의 대응은 학생 비자의 국제적 변화에 대응하여 2013 년에 처음 개설 된 #WeA 국제 대회를 활성화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셰필드 대학 (University of Sheffield)은 Brexit 이후의 다양성과 포괄성에 대한 대학 부문의 강조를 강조하기 위해 영국에서 생활하고 일하고 공부하는 유학생과 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일련의 사회적 공유 이미지와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이 디지털 툴킷은 #WeAreInternational 웹 사이트를 통해 공유되었습니다.
100 개가 넘는 단체에서 지원을 받고있는이 캠페인은 정부에 로비를 통해 순 해외 이주 숫자에서 유학생 번호를 삭제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Vernon은 이것이 대학이 전달해야 할 중요한 메시지라고 생각합니다. 순수한 모집을 넘어 중요한 문제에 이르는 것입니다. & ldquo; 유학생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하는 것이 아니라 Sheffield 지역 사회에 관해서도 우리가 전세계에서 많은 이니셔티브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직원과 학생들도 많이 모였습니다.
& ldquo; 이것은 우리 가정의 학생들에게도 호소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그러한 정신으로 대학에 긍정적으로 반응합니다. & rdquo; 그녀는 덧붙였다.
#WeAreInternational 스토리 텔링 요소의 중요한 부분은 소셜 미디어에서 발생하며 & micros content & rsquo; 과거와 미래의 학생들 사이에서 옹호를하기 위해
셰필드 대학교는 Snapchat 및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에서 학생 제작 콘텐츠를 사용하는 큰 팬이며, 많은 경우 학생의 소규모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하여 이미 대학의 소셜 미디어 옹호자입니다.
대학의 Instagram 계정은 부분적으로 영국과 한국 관계를 전문으로하는 박사 학생 인 Euysuk Simon Kwon에 의해 운영됩니다. 졸업식과 같은 큰 행사 에서뿐만 아니라 셰필드 대학교 (University of Sheffield)가 Instagram 촬영 팁을 공유하는 YouTube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셰필드 대학 (University of Sheffield)의 스티브 톰슨 (Steve Thompson) 디지털 책임자는 소셜 미디어에 독창적이고 매력적이며 실제적인 콘텐츠를 제공해야한다는 필요성 때문에 학생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ldquo; Snapchat의 참여도는 지붕을 통과하며 공개 율 및 완성도면에서 80-90 %의 이야기를하고 있습니다. & rdquo;
Thompson은 학생의 신청 결정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소셜 미디어를 증명할 수는 없지만 대학의 마음을 계속 지키는 또 하나의 접점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 ldquo; 우리가 지역 사회를 육성하여 우리를 위해 이야기를 선전하고 그것을 조장 할 수 있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우리가 말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 rdquo; 그는 덧붙였다.
셰필드 대학 (University of Sheffield) 브랜드의 광범위한 것을 살펴보면, Vernon은 진정한 이야기를 말하고 사람들에게 중요한 이슈에 응답함으로써 대학이 의미하는 바를 정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ldquo;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차이점을 알리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메시지 전달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호소합니다. & rsquo; 미래의 비전, & rdquo; 그녀는 설명한다.
& ldquo; 학부생에 대한 Google의 전략은 '미래를 변화 시키십시오 & rsquo; 우리는 그것을 캠페인에서 사용합니다. 그들이 여기에 올 때 얻는 경험뿐만 아니라 졸업생 취업 가능성 주위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 지, 이는 졸업생 이야기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 rdquo;
비즈니스 정통한 사회.
버밍엄에있는 애스턴 대학교 (Aston University)의 학부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인 던 보스 (Dawn Vos)는 자신의 핵심 청중이 천년기 인 분야에서 게임을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노력해야한다고 강조합니다.
그녀는 올바른 이야기를 찾는 것이 필수적이며, 특히 취업 시장에서의 치열한 경쟁을 두려워 학생이 고용 가능성에 중점을 두는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 ldquo; 학위가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졸업생이 너무 많아서 입장이 적기 때문에 뭔가 추가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CV에 추가로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 실제 경험, & rdquo; 보스가 말한다.
& nbsp; 따라서 Aston University는 포트폴리오에 더 많은 견습생 제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들이 대학 진학을 앞두고 어떻게 브랜드화하고 위치를 잡았는지 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 rdquo;
Aston 학생의 75 %가 현재 배치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hoursfortheaking 캠페인의 목적은 배치 연도를 치르는 것의 가치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해외 유학생이나 영국 기업과 소셜 미디어 및 야외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야기를 나눕니다.
#WeAreInternational 캠페인의 후원자 인 Aston University는 Brexit 이후 대학 부문의 문제에 대한 국제 배치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보스 (Vos)는 국민 투표 결과가 현재 학생 및 예비 학생 모두에게 우려를 제기했음을 인정합니다.
& ldquo; Aston은 정말 국제적인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의 사명은 비즈니스 및 전문 직업을위한 선도적 인 대학이되는 것이며, 이는 우리로 하여금 전 세계적으로 실제로 사고하고 행동하도록 요구합니다.
& ldquo; 우리는 국제 사회의 일환으로 번성하고 있습니다. 유학생들은 전혀 다른 문화를 캠퍼스에 가져오고 다양한 방법으로 다양성을 제공하므로 이러한 캠페인은 Aston에게는 정말로 필수적입니다. & rdquo;
Vos & rsquo 팀은 소셜 미디어를 블로깅에서 Snapchat 인수로 가능한 한 소셜 미디어에 참여하도록 힘을 실어주는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보다 친근하고 인간적인 방법으로 학술 연구를 무너 뜨립니다.
& ldquo; 소셜 미디어를 통해 우리는보다 개인적인 모습을 취할 수있게되었으므로보다 전통적인 방식의 변화가있었습니다. 좀 더 친숙한 목소리로 학생들과 이야기 할 수 있으며, 뉴스와 연구를 통해 밀레니엄 잠재 고객에게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 rdquo; 그녀는 설명한다.
Aston University는 또한 변화하는 신청 일정에 응답하고 있으며, 이는 학생들이 연중 다른 지점에 지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모집 대화를 계속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확보하는 것과 같은 이벤트를 만듭니다.
& ldquo; 학생들은 쿠폰을 거래하거나 보류 할 수 있으므로 완전히 다른 시장입니다. 따라서 더 많은 대학이 정리를 둘러싼 강력한 캠페인을 펼치고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 rdquo; 보스가 말한다.
& ldquo; 우리에게있어 중요한 것은 왜 Aston이 훌륭한 장소인지에 대한 메시지를 강화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 rdquo;
2 월과 3 월 UCAS 박람회를 시작으로 2018 년에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 Aston University의 팀은 기존의 외부 채널을 통해 혁신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배치 학생들을 홍보하고 프로파일 링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천년의 청중.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