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February 2018

외국 시장에서 경쟁하기위한 주요 전략 옵션


외국 시장에서 경쟁하기위한 주요 전략 옵션
"think local, act local"의 두 단점은 다 국가 전략이 있습니다.
회사 제품을 국가별로 맞춤화하여 생산 및 유통 비용을 높일 수있는 가능성과 현지화 된 다중 전략이 경쟁하는 모든 국가 시장에서 단일화 된 경쟁 우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사실.
다음 중 외국 시장에서 경쟁하기위한 주요 전략 옵션 중 하나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이익 미확인 전략.
다음 중 국제적으로 또는 세계적으로 경쟁하는 기업에 대한 공격 전략의 자격은 무엇입니까?
라이벌 회사의 이익 보호 구역 공격.
다음 중 글로벌 경쟁에 관한 진술은 거짓입니까?
글로벌 경쟁에서, 다 국가 경쟁이 우세한 산업에 비해 산업 환경과 경쟁 우위에서 더 많은 국가 간 차이가 있습니다.
그림 7.2에 따르면, 다음 중 어느 것이 국지적 인 다 국가 전략의 특성이 아닌가?
전 세계의 주요 전략적 의사 결정을 조정하고 전 세계 어디에서나 최고의 공급 업체를 활용하십시오.
해외 시장에서 고객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수출 전략을 사용함에 따른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과 생산 능력을 활용하여 수출용 제품을 만들고 그렇지 않으면 국제적 경쟁에 필요한 자본의 양을 제한합니다.
다음 중 회사가 제품 /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일부 또는 여러 국가에서 영업을 결정하는 전형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보다 효과적인 공격 및 방어 전략을 채택 할 수있는 능력을 강화합니다.
다음 중 외국 파트너와의 제휴 및 / 또는 합작 투자와 관련된 협력 전략의 잠재적 이익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글로벌 전략 채택 능력 증대 (다 국가 전략과 반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구매자의 취향이 국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회사 관리자는 현지 구매자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게 회사의 제품 제공을 현지화하기위한 시장 압력과 회사가 경쟁하는 모든 국가에서 대부분 표준화 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비용을 낮추는 경쟁 압력 사이의 긴장을 해결해야합니다.
저비용 수입에 대한 경쟁 압력에 직면 해있는 국내 기업.
값싼 외국 수입품이 제조되는 국가들의 통화에 비례하여 정부의 통화 가치가 하락할 때 이익을 얻습니다.
기업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거나 외국 시장에서의 단점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특정 국가에서 특정 시설 및 가치 사슬 활동을 찾아서 비용을 줄이거 나 제품 차별화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하는 글로벌, 행동하는 글로벌" 전략 수립에 대한 접근?
다른 브랜드 이름으로 다른 제품 버전을 판매합니다.
다음 중 국가 경계를 넘나 드는 경쟁과 관련된 중요한 전략적 이슈는 무엇입니까?
외국 시장은 가장 잘 보호받는 수익 보호 구역으로 판명 될 것입니다.
시장 지위가 강하거나 보호되어있어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는 국가 시장 (또는 지역)입니다.
세계의 하나 이상의 국가 또는 지역에서 경쟁하면 전략 수립이 더욱 복잡해집니다.
구매자의 취향, 시장 규모 및 성장 잠재력에서 중요한 크로스 컨트리 차이의 존재.
다음 중 외국 시장에서 경쟁하기위한 주요 전략 옵션 중 하나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전세계적인 이익 미숙 시설 건설을 목표로 한 국제 공세 전략.
경쟁력있는 자원과 역량을 갖춘 기업은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경쟁 우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중 외국 시장에 진출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다음 중 어느 것입니까?
국내 시장을 침략하려는 글로벌 도전자들에 대한 게릴라 공세를 위해 필요한 이익 보호 구역을 건설하는 것.
글로벌 경쟁은 언제 존재 하는가?
국가 시장 전반에 걸친 경쟁 조건은 진정한 국제 시장을 형성 할 수있을 정도로 강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경쟁 업체들이 여러 나라에서 선두를 유지할 때 경쟁하고 있습니다.
다음 중 국제적으로 또는 전 세계적으로 경쟁하는 기업에 대한 공격 전략은 무엇입니까?
경쟁 업체의 시장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상품을 버리는 행위.
다음 중 외국 파트너와의 제휴 및 / 또는 합작 투자와 관련된 협력 전략의 잠재적 이익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공격 전략을 채택하고 잘 보호 된 이익 보호 구역을 건설 할 수있는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외국 시장에서 경쟁하기위한 주요 전략 옵션
업데이트 1 년 전 Liz_Col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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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nk local, act local"의 두 단점은 다 국가 전략이 있습니다.
회사 제품을 국가별로 맞춤화하여 생산 및 유통 비용을 높일 수있는 가능성과 현지화 된 다중 전략이 경쟁하는 모든 국가 시장에서 단일화 된 경쟁 우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다는 사실.
다음 중 외국 시장에서 경쟁하기위한 주요 전략 옵션 중 하나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이익 미확인 전략.
다음 중 국제적으로 또는 세계적으로 경쟁하는 기업에 대한 공격 전략의 자격은 무엇입니까?
라이벌 회사의 이익 보호 구역 공격.
다음 중 글로벌 경쟁에 관한 진술은 거짓입니까?
글로벌 경쟁에서, 다 국가 경쟁이 우세한 산업에 비해 산업 환경과 경쟁 우위에서 더 많은 국가 간 차이가 있습니다.
그림 7.2에 따르면, 다음 중 어느 것이 국지적 인 다 국가 전략의 특성이 아닌가?
전 세계의 주요 전략적 의사 결정을 조정하고 전 세계 어디에서나 최고의 공급 업체를 활용하십시오.
해외 시장에서 고객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수출 전략을 사용함에 따른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과 생산 능력을 활용하여 수출용 제품을 만들고 그렇지 않으면 국제적 경쟁에 필요한 자본의 양을 제한합니다.
다음 중 회사가 제품 / 서비스를 판매하거나 일부 또는 여러 국가에서 영업을 결정하는 전형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보다 효과적인 공격 및 방어 전략을 채택 할 수있는 능력을 강화합니다.
다음 중 외국 파트너와의 제휴 및 / 또는 합작 투자와 관련된 협력 전략의 잠재적 이익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글로벌 전략 채택 능력 증대 (다 국가 전략과 반대)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구매자의 취향이 국가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회사 관리자는 현지 구매자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게 회사의 제품 제공을 현지화하기위한 시장 압력과 회사가 경쟁하는 모든 국가에서 대부분 표준화 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비용을 낮추는 경쟁 압력 사이의 긴장을 해결해야합니다.
저비용 수입에 대한 경쟁 압력에 직면 해있는 국내 기업.
값싼 외국 수입품이 제조되는 국가들의 통화에 비례하여 정부의 통화 가치가 하락할 때 이익을 얻습니다.
기업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거나 외국 시장에서의 단점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특정 국가에서 특정 시설 및 가치 사슬 활동을 찾아서 비용을 줄이거 나 제품 차별화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하는 글로벌, 행동하는 글로벌" 전략 수립에 대한 접근?
다른 브랜드 이름으로 다른 제품 버전을 판매합니다.
다음 중 국가 경계를 넘나 드는 경쟁과 관련된 중요한 전략적 이슈는 무엇입니까?
외국 시장은 가장 잘 보호받는 수익 보호 구역으로 판명 될 것입니다.
시장 지위가 강하거나 보호되어있어 상당한 수익을 창출하는 국가 시장 (또는 지역)입니다.
세계의 하나 이상의 국가 또는 지역에서 경쟁하면 전략 수립이 더욱 복잡해집니다.
구매자의 취향, 시장 규모 및 성장 잠재력에서 중요한 크로스 컨트리 차이의 존재.
다음 중 외국 시장에서 경쟁하기위한 주요 전략 옵션 중 하나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전세계적인 이익 미숙 시설 건설을 목표로 한 국제 공세 전략.
경쟁력있는 자원과 역량을 갖춘 기업은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경쟁 우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중 외국 시장에 진출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다음 중 어느 것입니까?
국내 시장에 침투하기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도전자들에 대한 게릴라 공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이윤 보호 구역을 건설해야합니다.
글로벌 경쟁은 언제 존재 하는가?
국가 시장 전반에 걸친 경쟁 조건은 진정한 국제 시장을 형성 할 수있을 정도로 강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경쟁 업체들이 여러 나라에서 선두를 유지할 때 경쟁하고 있습니다.
다음 중 국제적으로 또는 전 세계적으로 경쟁하는 기업에 대한 공격 전략은 무엇입니까?
경쟁 업체의 시장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상품을 버리는 행위.
다음 중 외국 파트너와의 제휴 및 / 또는 합작 투자와 관련된 협력 전략의 잠재적 이익이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공격 전략을 채택하고 잘 보호 된 이익 보호 구역을 건설 할 수있는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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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다음 중 시장에서 경쟁하기위한 주요 전략 옵션 중 하나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다음 중 외국 시장에서 경쟁하기위한 주요 전략 옵션 중 하나가 아닌 것은 무엇입니까?
다국적 또는 현지화 된 전략.
회사가 경쟁하기로 선택한 모든 국가의 시장에서 현지 기업과의 제휴 및 파트너십을 형성하여 행동 글로벌의 사용을 촉진하고 현지 전략적 접근 방식을 생각합니다.
글로벌 전략 - 기업이 생각하는 글로벌 전략을 취하여 모든 국가에서 경쟁 할 수있는 전략을 수립합니다.
프랜차이즈 및 라이센스 전략.
국가 (한 국가) 생산 기지 유지 및 해외 시장으로 상품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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